머리속

블로그의 지금 그리고 티스토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여러분의 머리를 식힐 찬 입니다.
요즘 블로그 많이하시죠?
집에서 쉽게. 언제 어디선글을쓸수있고, 많은사람들과 나눌수있으니.
편리한 수단이죠
좌는 요즘의 블로그는 평화롭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티스토리로 웹사이트를 개설하여 여러분의 스마트폰이나 컴퓨터까지 저의 글을 전달할수있게되었죠.
자 그럼 본론으로 가볼까요~~~

요즘의 블로그는 경쟁입니다.
파워블로거가되어야하고, 그래야 더 높은 광고 수익을 얻을수있기때문이지요.
이런 경쟁은 악영향을 끼칩니다. 분명 만들때는 서로 좋게 경쟁하라고 겠지만, 현재는 블로그를 광고하고, 구독하면 리워드를 주는식으로 정상적이지 못한 방법으로 구독자글 모으고, 심지어 여러기기로 블로그를 방문하는 조작을 하기도 합니다.
이런 안좋은 방식은 악순환을 반복시킵니다. 처음 시작하면 파워블로거로 오르기 매우 어렵고, 파워블로거를 유지시키기위해서 안좋은 모습들이 보이고, 저는 이런현상이 매우 안좋다고생각합니다.
그래서 경쟁이 거의없는 티스토리에서 웹사이트를 개설했죠.
티스토리 메인에 이런글이 있습니다.
티스토리는 틀일 뿐이다.
이건 활용하기 나름이라는 말입니다.
스킨을 입혀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수있고. 심지어 어떤 기업의 홈페이지가도기도합니다.
더욱놀란것은 티스토리로 인스타그램같은 사진 플랫폼으로 활용하기까지.
정말 티스토리의 활용성은 무궁무진합니다.
그럼 이만 저는 가볼게요. 다음에 더욱 재미있고 머리를 잘 식힐수있는글로 다시 오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끝-





'머리속'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이 돈벌고 싶은가봐요/  (0) 2021.05.10
아이시스산림수  (0) 2021.05.09
카카오톡 점령 세상  (0) 2021.02.26
[머리속] 닉네임짓기는 어려워  (0) 2021.02.17
[머리속] 파일은 구름위에있다  (0) 2021.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