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속

아이시스산림수

안녕, 차칭 하마 민찬이다.

오늘은 많고도 많은 생수중, 아이시스 산림수를 소개해보겠다.

우리가 흔히아는 아이시스는 분홍색 라벨이다.

하지만 산림수는 다르다, 푸른색 라벨이다.

이 물은 다르다. 자연의 맛 이랄까? (ㅋㅋ)

내가 물을 고를 때 보는 것은 단 하나다.

불소 함량이다.

내 기준은 0.3 이하까지는 좋은물, 0.3 ~ 0.6은 마실만한 물, 0.7이상은 마시고싶지않은 물 이다.

불소가 무슨역활을할까?

불소, 흔히 치과에서 들을 수 있다.

충치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다.

어린이들이 치과에서 불소를 할 때 의사 선생님이 하는말 이 있다.

먹지 마세요

이유는 불소가 배를 아프게하기 때문이다.

물에있는 불소도 배를아프게할 수 있다.

이러하기 때문에 나는 불소 함량이 적은 물을 선호한다.

물을 가격대별로 봤더니, 저렴한 생수에는 불소함량이 높다는 것을 확인할수있었다. 가격이 불소함량을 뜻하는 것은 아니지만 대체로 그렇다는 것이다.

 

,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궁금해 하실 정보! 어디서 샀는가 이다.

내가본 용량은 500ML, 2L 이고, 동네 마트에서 구할수있었다.

2L는 낱고로 판매했고, 500ML20개씩 묶어서 팔고있었다.

!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다.!

지금까지 자칭 하마 민찬이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