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십니까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 웹사이트의 주인. 찬입니다
이 웹사이트에서는 저의 생각을 담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읽는분들이 편해 읽고갔으면 좋겠습니다. 검색으로보다는 자정하고 들어와서 머리식히는 글들. 그런글을 올리는게 제 목표입니다.
편안한 글들을 올릴것이니 많은 홍보가 필요하겠죠? (검색이 잘 안될거 같네요)

여기서 막간으로 제가 좋아하는 웹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겠습니다.
'디에디트'입니다.
the-edit.co.kr
재미있는 물건을사는이야기.
요즘은 웹사이트보다 유튜브나 다른 플랫폼들이 더욱 뜨겁지만, 저는 웹사이트가 주는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편안하게볼수있는점.
설치가 필요없다는것 정도가되겠네요.
뭐 개인적이지만 특유의 감성도 있고.
ㅎㅎㅎ
저는 이만 여기서 마칠게요.
코로나로 힘드시겠지만 안전하고 즐거운 일만 있으시길.
이 웹사이트 주인 찬 씀.
-끝-